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나눔프로젝트 진행

7월 31일까지 롯데 CSV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에서 사연 응모 가능

홈&모바일입력 :2019/07/01 09:32

롯데하이마트가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엄마와 아이의 꿈을 담은 사연을 받아 필요한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롯데하이마트는 7월 31일까지 공개모집을 통해 엄마와 아이의 꿈을 담은 사연과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가전제품을 신청받는다. 이번 'mom편한 하이드림' 나눔 프로젝트는 롯데 CSV홈페이지의 참여하기 코너에서 응모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세 가족에게는 꿈을 이루는 데에 보탬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한다. 선정 결과는 8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7월, 올해 1월, 그리고 4월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된다. 앞서 세 차례 진행된 프로젝트에서는 요리사를 꿈꾸는 엄마에게 냉장고를, 축구선수를 꿈꾸는 아이에게 자세 촬영을 위한 카메라를 선물하는 등 누적 2천 2백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나눔 프로젝트로 전달하는 선물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와 아이에게 힘이 되길 기원한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업과 연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들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