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해리포터: 마법사연합 이용자는 게임데이터 프리"

오늘부터 1년간 제로 레이팅 혜택 제공

디지털경제입력 :2019/06/28 12:30

SK텔레콤이 나이언틱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모바일 AR게임 해리포터: 마법사연합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5GX서비스 전진수 사업단장은 28일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해리포터: 마법사연합 출시 간담회에서 해리포터: 마법사연합을 플레이하는 SK텔레콤 이용자에게 제로 레이팅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전진수 사업단장이 제로 레이팅 혜택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SK텔레콤 이용자는 오늘부터 1년간 해리포터: 마법사연합을 데이터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단,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와 업데이트 데이터는 제로 레이팅 혜택에서 제외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전국 4천여개 T월드 매장을 해리포터: 마법사연합 내 여관 및 요새로 등록했다. 해리포터: 마법사연합을 즐기다 T월드 매장에 방문하는 이용자는 더 많은 에너지를 획득하고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WB게임즈 샌프란시스코 조나단 나이트 부사장, 나이언틱 존 비피안 프로젝트 총괄, SK텔레콤 전진수 사업단장

SK텔레콤 5GX서비스 전진수 사업단장은 “포켓몬고 출시 때부터 파트너십을 진행한 나이언틱과 해리포터: 마법사연합으로 다시 한번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 앞으로도 해리포터: 마법사연합에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