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온라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는 통합 솔루션 플랫폼 테크허브 기능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테크허브는 마케팅 활동 분석 솔루션 테라(TERA), 데이터 통합 분석 솔루션 튜브(TUBE), 맞춤형 통합 마케팅 솔루션 가우스(GAUS), 마켓 경쟁사 분석 솔루션 보이스(VOICE) 등 플레이디가 제공하는 6개 솔루션을 한 번의 로그인으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 플랫폼이다.
새롭게 추가된 주요 기능은 ▲테라의 웹 앱 통합 분석 ▲튜브의 자동연동 매체 확장 ▲보이스의 검색광고 순위 및 이용 시간 분석 등이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광고 데이터 확인과 가공, 분석에 드는 리소스를 절감하고 효율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허욱헌 플레이디 대표는 “마케팅 전략에 따라 테크허브의 솔루션을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해 최적화된 광고 운영을 할 수 있다”며 “수많은 데이터로부터 의미 있고 유용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솔루션 고도화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플레이디, 데이터 통합 분석 솔루션 '튜브' 출시2019.06.20
- 플레이디, 허위 트래픽 방어 강화한 '애드스크린 2.0' 출시2019.06.20
- 플레이디, 광고주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 '가우스' 출시2019.06.20
- 엔서치마케팅, ‘플레이디’로 사명 변경2019.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