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7월 9일 서울 강남 한화드림플러스에서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을 도와주는 파트너 대상 공식 설명회를 처음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개인창작자,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이 마케팅, 콘텐츠제작, 생산 및 유통 등 프로젝트를 처음 진행함에 있어 여러 어려움이 있어 마련됐다. 메이커들이 각자의 필요에 따라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와디즈는 그간 여러 채널을 통해 파트너에 대한 문의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메이커를 직접 도와줄 수 있는 파트너를 본격 찾게 된 것이다.
설명회 참가 대상은 마케팅 대행사, 콘텐츠 제작사, 생산제조업체, 물류배송업체, 온오프라인 유통사 등 와디즈와 협력을 희망하는 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설명회는 와디즈 최동철 부사장의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플랫폼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강의, 리워드 사업관리팀 지현정 팀장의 파트너 협업 관련 성공 사례 및 하반기 파트너 프로그램 안내 등으로 꾸며진다.
관련기사
- 와디즈, 간편 IR 서비스 ‘투자 수요조사’ 베타 서비스2019.06.17
- 와디즈, 310억원 시리즈C 투자 유치2019.06.17
- 국내 암호화폐 크라우드펀딩 시도 좌절...크라우디 사업 포기2019.06.17
- 코인원, 토큰 크라우드펀딩 '크라우디'와 협력 중단2019.06.17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파트너들에겐 하반기에 예정된 와디즈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제공된다. 파트너로 선정되면 와디즈 플랫폼과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스타트업에게 홍보되며 올 하반기까지는 베타서비스로 시범 운영돼 무료로 홍보 및 노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와디즈 최동철 부사장은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이 실제 펀딩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자 이번 설명회를 열게 됐다"며 "각자 전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파트너의 참여를 기대하며 역량 있는 파트너들과의 다양한 제휴를 계속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