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에픽게임즈,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 시작해요 포크리’ 참가자 모집

게임입력 :2019/06/17 11:33

에픽게임즈코리아는 17일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시작해요 포크리'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유망 산업인 게임 및 1인 미디어 산업 분야의 진로를 가족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는 캠프이다.

본 캠프는 대교 사회공헌실 CSV팀과 에픽게임즈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캠프에서는 진로 체험을 통한 미래 핵심 역량 개발과 가족의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게임과 크리에이터를 주제로 현업 종사자가 직접 ‘진로 토크 콘서트’를 실시하며 가족이 함께하는 ‘댄스 경연대회’ 시간도 갖는다.

특히 체험 교육으로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제작해보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직접 만든 게임으로 진행되는 미니 e스포츠 대회도 열린다. 참가자들은 에픽게임즈의 FPS 게임 포트나이트 기반의 무료 게임 제작 도구인 '포크리'를 이용해 게임 기획 및 개발자가 되어 다양한 사물을 배치하며 자신만의 게임을 창조하는 과정을 체험하게 된다.

관련기사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는 7월 13~14일, 8월 10~11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시흥에 위치한 대교HRD센터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대상은 진로에 관심 있는 초등학교 5~6학년, 중학교 1~3학년 학생과 그 가족으로 회당 최대 40가족을 모집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포크리'와 함께 4차산업혁명을 대비하는 인재 양성의 초석을 다질 수 있는 사회적 가치 창출 사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창의력과 자발성을 갖추는 것이 중요해지는 미래 인재들을 양성하는 일에 가족캠프가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