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3일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미사토’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미사토’는 엘프족이 사는 마을을 관리하는 길드 ‘포레스티에’에 소속된 2성 캐릭터로, ‘엘프의 숲’에서 선생님 역할을 맡고 있다.
또한 후방에서 아군 전체를 회복시키고 마법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필살기 ‘시스터 페이버’를 구사하며, ‘힐러’ 역할을 담당해 길드의 내구력에 도움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넥슨, '천애명월도' 새 문파 이화 업데이트 일정 공개2019.06.13
-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캐릭터 조정 업데이트 실시2019.06.13
- 넥슨, 이강인 선수 피파온라인4 홍보 모델 선정2019.06.13
- [단독]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 문재인 대통령 스웨덴 순방길 합류2019.06.13
‘미사토’ 업데이트와 함께 열한 번째 지역 ‘게누아 사막’과 ‘메인 스토리 제6장 1화~7화’, ’랭크 9의 장비’를 선보이고 최고 레벨을 95로 확장하는 등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도 추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올 초 출시 이후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 지속적인 캐릭터 업데이트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