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데이터 식별·분류 솔루션 ‘파수 데이터 레이더 v1.2’가 굿소프트웨어(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파수 데이터 레이더는 기업이 보유한 비정형 데이터들을 실시간으로 식별하고 내용과 맥락 정보 등을 기반으로 자동 분류한다. 데이터 중요도에 따라 문서 사용 권한을 통제하고 사용 내역 추적은 물론 분석도 가능하다. 데이터의 내용이나 속성이 변경될 때는 이를 즉각 분류 정보에 반영해 최적화된 보안 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수닷컴은 파수 데이터 레이더를 통해 데이터 유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보안 관리자는 개인용 기기, 서버 등 저장소에 분포된 데이터 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고 규제도 원활히 대응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이미 북미 시장에서는 데이터 중심 보안을 효율적으로 구현하기 위한 핵심 과정으로 데이터 식별, 분류 기반의 보안을 꼽고 있고 관련 솔루션 도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올해부터 국내 시장에서도 서서히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으며, 파수 데이터 레이더를 통해 관련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스패로우, 일본서 12개 고객 사례 확보2019.06.12
- 파수닷컴, 홍콩서 CIO·CISO 대상 세미나 개최2019.06.12
- AI 메모 앱 '디지털페이지' 4.0 버전 출시2019.06.12
- 파수닷컴, 개발본부장에 前 티맥스 연구소장 영입2019.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