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와 농심의 용기면 신제품 ‘콘치즈면’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일정 기간 동안 스푼즈 캐릭터를 콘치즈면 제품 패키지에서 만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찍으면 스푼즈 캐릭터 ‘비티(BT)’와 콘치즈면이 함께 등장하는 시리즈 영상을 볼 수 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토어 방문객은 매장 내 진열된 콘치즈면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콘치즈면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다음 달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엔씨소프트의 스푼즈실 김정하 실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푼즈 캐릭터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스푼즈가 새롭게 각인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주요 게임사, 모멘텀 가시화…성장 키워드는 '신작+글로벌'2019.05.28
- 엔씨소프트, 블소토너먼트2019 정규 시즌 내용 공개2019.05.28
- 엔씨소프트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2019.05.28
- 엔씨소프트, 스푼즈x뉴이스트 '플라워볼' 광고 영상 공개2019.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