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서부스타트업, 스타트업 협업 네트워킹데이 개최

28일 오후 NHN한국사이버결제 4층

중기/벤처입력 :2019/05/17 08:51    수정: 2019/05/17 09:08

신용보증기금 서울서부스타트업지점은 메인비즈기업-투자자-스타트업 만남의 자리인 ‘스타트업 협업 네트워킹데이’를 28일 오후 NHN한국사이버결제 4층 서울IoT 센터에서 연다고 밝혔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통해 메인비즈 기업은 신규 사업 아이디어 개발과 마케팅 협력 등 다양한 혁신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데 협력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당일 네트워킹 자리에는 총 34개 스타트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협업 네트워킹데이에서는 메인 비즈기업과 스타트업 협업 사례와 성과 등이 공유된다. 또 연구개발 정책자금을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사례와 질의응답도 이뤄진다. 이 밖에 액션러닝협회가 마련한 ‘액션러닝방식을 통한 네트워킹’이란 주제의 시간도 있다.

관련기사

이인수 서울서부스타트업지점장은 “안정적인 사업기반을 바탕으로 성장의 길을 걷고 있는 중소기업과 혁신적인 사업모델로 신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유망스타트업 간의 교류를 통해 신규 사업 아이디어 개발, 경영노하우 전수, 마케팅협력 등 상호 혁신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참가비는 무료며,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대표 등 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