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서울 2019' 참여

클라우드 특화 보안 서비스 선보여

컴퓨팅입력 :2019/04/26 13:30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이 지난 25일 파이어아이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서울'에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이버 위협의 변화 양상 ▲진화하는 위협에 적합한 대응 기술 ▲효율적인 보안 업무 방식 ▲보안 운영 전문성 향상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GS네오텍은 장비 위주의 보안 체계가 아닌 클라우드 환경에 특화된 보안 컨설팅과 운영 서비스를 부스에서 선보였다.

서정인 GS네오텍 상무는 "급변하는 클라우드 환경 변화에 따라 올해는 예년에 비해 전통적 장비보다 클라우드 보안에 관련된 수요가 증가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당사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솔루션과 함께 파이어아이 힐릭스(FireEye Helix)를 이용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전체 환경에서 실제 위협 사항을 가시화하고 대응 시간을 단축하며 총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지난 3월 파이어아이와 클라우드 보안 사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클라우드 환경에 특화된 보안 컨설팅과 운영 서비스 제공 ▲보안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GS네오텍 특화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등을 함께 추진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