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유튜브서 인기

게시 2주 만에 조회수 1천650만건 돌파

디지털경제입력 :2019/04/15 11:57

SK이노베이션의 온라인 기업PR 캠페인이 해외 네티즌들로부터 화제다.

15일 SK이노베이션은 온라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의 영어버전인 ‘현실 속의 상상력(Imagination Into Reality)’이 게시 이주 만에 조회 수 1천650만 건(4월15일 오전 9시 기준)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Imagination Into Reality는 지난 3월 SK이노베이션이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의 영문버전이다. 12초가량의 분량에는 ▲전기차 배터리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초경량 자동차소재 등 SK이노베이션의 핵심 사업에 대한 소개가 임팩트 있게 담겼다.

온라인 기업PR ‘Imagination Into Reality’.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혁신) 철학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간결하고 재미있게 나타낸 영상에 SK이노베이션 전기차 배터리와 소재 등 글로벌 사업에 대한 해외 SNS 유저들의 관심이 더해 져 흥행할 수 있었다”고 흥행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편은 런칭 한 달여 만에 조회 수 2천만 건을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온라인 기업PR 캠페인이 주목을 받으면서 SK이노베이션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도 이주 만에 2만769명(기존 1만5천여 명)으로 38% 가량 늘어났다.

SK이노베이션의 온라인 기업PR 캠페인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은 SK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 SKinno News,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