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계약고객에게 공기청정기 쏜다

하츠 인덕션 선택도 가능

중기/벤처입력 :2019/04/03 11:33

인테리어 맞춤형 책임매칭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올해 첫 봄 맞이 이벤트인 '유해물질 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테리어를 통해 인테리어 상담 신청을 한 뒤 계약을 맺은 전 고객(1천500만원 이상 계약 시)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3일부터 6월30일까지다.

인스테리어와 인연을 맺은 고객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삼성 공기청정기 또는 하츠 인덕션(3구)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000은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먼지(0.3㎛)까지 99.9% 제거하는 집진필터가 장착 돼 있어 각종 악취와 유해 가스를 제거하는 청정 시스템을 갖췄다. 또 일산화탄소 등 유해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하츠 하이브리드 전기쿡탑은 건강하고 편리한 기능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더불어 상품 외 추가로 제공되는 아리수 크린 수도 배관 서비스(30만원 상당)도 받을 수 있다. 수도관 청소 장치 특허 기술로 수도관 내부에 쌓인 유기화확물, 염소 등 오염 물질을 제거해 줄 수 있다.

인스테리어 최은희 팀장은 "인스테리어는 파트너사와 함께 고객의 집이 깨끗하고 건강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연구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인스테리어의 고객중심 철학에 기반해 실시하는 이벤트다. 많은 고객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