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SK스토아 24일 앵콜 방송

한샘리하우스, 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총 집합

중기/벤처입력 :2018/11/22 15:23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24일 밤 10시 30분 SK 스토아에서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인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지난 출시 방송 당시 목표 콜 수 대비 5배인 2천300 콜을 달성했다.

인스테리어는 이번 앵콜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2천500만원 이상의 계약가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현금 캐시백 혜택과 하츠 3구 인덕션을 제공한다. 본 방송 중 상담 신청한 고객 중 세 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사은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구성했으며, 전문 매니저와 상담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지급한다.

SK 스토아 2차 앵콜 방송에서 선보일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주방, 욕실, 창호, 도배, 바닥재 등 집안 전체 공간의 리모델링을 5대 인테리어 브랜드로 시공할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한샘리하우스, LG하우시스, 아메리칸 스탠다드, 에덴바이오 등 공간별로 특화된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로 시공이 가능하다. 한샘리하우스에서는 주방 가구를 선택해 시공할 수 있으며, 욕실 부문에서는 아메리칸 스탠다드를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창호 부분 1위인 LG하우시스의 창호,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에덴바이오의 천연벽지, LG하우시스의 자연 소재 강마루도 합리적인 가격에 패키지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출시 방송 이후 많은 상담 문의가 이어져 국내 인테리어, 리모델링 열풍을 다시 한 번 실감해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과정을 믿을 수 있는 전문가를 통해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소구 포인트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업체 간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