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24일 밤 10시 30분 SK 스토아에서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인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지난 출시 방송 당시 목표 콜 수 대비 5배인 2천300 콜을 달성했다.
인스테리어는 이번 앵콜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2천500만원 이상의 계약가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현금 캐시백 혜택과 하츠 3구 인덕션을 제공한다. 본 방송 중 상담 신청한 고객 중 세 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사은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구성했으며, 전문 매니저와 상담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지급한다.
SK 스토아 2차 앵콜 방송에서 선보일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주방, 욕실, 창호, 도배, 바닥재 등 집안 전체 공간의 리모델링을 5대 인테리어 브랜드로 시공할 수 있는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한샘리하우스, LG하우시스, 아메리칸 스탠다드, 에덴바이오 등 공간별로 특화된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로 시공이 가능하다. 한샘리하우스에서는 주방 가구를 선택해 시공할 수 있으며, 욕실 부문에서는 아메리칸 스탠다드를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창호 부분 1위인 LG하우시스의 창호,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에덴바이오의 천연벽지, LG하우시스의 자연 소재 강마루도 합리적인 가격에 패키지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 집닥, 애플 앱스토어 ‘오늘의앱’ 선정2018.11.22
- 집닥, 정기 워크숍 열고 영업소 소통 강화2018.11.22
- 인테리어 견적 합리성 1위 ‘집닥’2018.11.22
- 인스테리어, 평판 좋은 상위 10% 제휴점 추천해준다2018.11.22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출시 방송 이후 많은 상담 문의가 이어져 국내 인테리어, 리모델링 열풍을 다시 한 번 실감해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과정을 믿을 수 있는 전문가를 통해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소구 포인트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업체 간 무료 비교 견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