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5G 브랜드인 ‘U+5G’를 알리기 위해 임직원 5천여명이 참여하는 가두 캠페인을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과 수도권, 6대 광역시의 유동인구가 많은 상점, 지하철 입구 등 200여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켐페인이다.
LG유플러스는 캠페인을 통해 U+5G만의 특장점과 U+5G 5대 서비스를 임직원들이 직접 알려 5G 일등 목표에 임직원 참여의식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5G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LG유플러스가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49%의 소비자 주변 반응을 직접 보고 평가한 후 5G 서비스 이용여부를 결정하겠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LG유플러스는 고객 인식 변화를 위해 다양한 5G 현장 체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실제 LG유플러스는 지난달 4일 서울 코엑스에 'U+ 5G 체험존'을 운영하여 3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달부터는 약 200평 규모의 대형 팝업스토어 ‘일상로 5G길’을 강남역 인근에 오픈하고 두달 간 운영에 돌입했다.
4일부터는 U+5G 서비스 체험단이 활동하며 유튜브, 블로그 등 SNS에 LG유플러스 5G 서비스 체험 후기를 업로드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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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올해가 LTE에서 5G로 바뀌는 통신 패러다임 전환기로 보고, 적극적인 현장 마케팅으로 5G 고객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고 시장 점유율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황현식 LG유플러스 PS부문장은 “이번 가두 캠페인은 아직 5G를 잘 모르는 고객들에게 우리 서비스의 우수성을 제대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해하기 어려운 기술의 진보를 앞세우기보다는 고객이 서비스에 대해 직접 듣고 접할 기회를 자주 마련해 5G의 가치를 충분히 인식시키면 성과는 자연스럽게 따라 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