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EDR) 솔루션 '지니안인사이츠E'가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됐다고 20일 밝혔다.
나라장터는 조달청이 운영하고 관리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다. 심사를 거친 제품과 서비스가 등록된다. 등록된 지니언스 제품은 지니안인사이츠E v1.5 클라이언트 연간라이선스 제품과 지니안 인사이츠E v1.5 정책서버모듈을 포함한다.
지니안인사이츠E는 사용자 단말을 위협하는 악성코드와 이상행위를 탐지, 대응, 분석할 수 있는 단말 기반 지능형 위협 탐지 및 대응 솔루션이다. 최신 침해지표(IOC)와 머신러닝, 행위기반(XBA) 엔진을 탑재해 지능형 지속 위협(APT), 랜섬웨어 등 공격을 탐지하고 대응한다.
지니언스 측 설명에 따르면 지니안인사이츠E는 지니언스 네트워크접근제어(NAC) 제품과 함께 운영된다. 사용자와 단말 접근제어뿐아니라 위협 통합관리가 가능해 내부 보안관리 통합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다. 단일 에이전트로 관리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관련기사
- 보안SW회사 지니언스가 SD-WAN 강조하는 이유2019.03.20
- 지니언스, SD-WAN 결합한 차세대NAC 출시2019.03.20
- 지니언스, 트리니티소프트와 기술·영업 협력 MOU2019.03.20
- 지니언스, 타이항공 NAC 구축사업 수주2019.03.20
지니언스는 지니안인사이츠E를 공공, 금융, 국방, 의료, 일반기업 등 산업 전반에 걸쳐 30여곳 고객사를 확보했고 20여곳에서 데모와 개념검증(PoC)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지속적인 R&D를 통해 조달시장과 민수시장을 아우르고 글로벌 시장까지 적극 공략해 대한민국 EDR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