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IX가 카카오프렌즈 팝업 전시장을 중국 상하이 스마오 광장에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팝업 전시장엔 3.5미터 크기의 초대형 라이언을 비롯해 어피치, 무지, 네오, 제이지 등 다양한 캐릭터 구조물들이 대형 포토존을 형성했다.
저녁 시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댄스 퍼포먼스, 퍼레이드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였다.
팝업 전시장은 21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카카오IX는 이번 팝업 전시를 기념해 중국 국민 메신저 ‘위챗’과 현지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합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 임시정부 100주년 맞아 최대 3천만원 기부2019.03.04
- 블록체인 테라, 카카오벤처스에서 전략적 투자 유치2019.03.04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그림자 전장 2019 스피링 시즌 시작2019.03.04
- 카카오프렌즈 중국 상륙…팝업 전시 열린다2019.03.04
위챗에서 QR 코드를 스캔한 후 3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라이언 풍선, LED 머리띠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티몰 이벤트로는 티몰 카카오프렌즈 공식몰을 팔로우하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프린트한 후 포토 액자에 넣어 제공했다. 또한 현장에 비치된 ‘티몰 자판기’를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전신 키체인을 할인 판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