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국내에서 현장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한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는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테슬라코리아 소속 모바일 기술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필요한 차량의 점검과 수리를 도와주는 서비스로, 테슬라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유선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전 세계에 350개 이상의 모바일 서비스 팀을 운영 중이며, 추후 테슬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또는 차량 내 터치 스크린에서도 예약 접수 지원이 마련될 예정이다.
모바일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테슬라코리아를 통해 구입한 차량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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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테슬라코리아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5일까지 6일간 서울 청담 스토어에서 모델 S, 모델 X 인벤토리 차량의 다양한 옵션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는 ‘테슬라 쇼케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모델 S, 모델 X의 75D 차량도 마지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 위크 참석 신청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행사로, 테슬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