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제이티비씨콘텐트허브 주식회사(대표 정경문)와 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을 공동 제작한다.
25일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해당 드라마는 웹툰 서비스 ‘버프툰(BUFFTOON)’의 인기 웹툰 ‘너를 싫어하는 방법(백일수 작가)’을 소재로 한다. 드라마는 다음 달 말 공개될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은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맡는다. 룰루랄라는 지난 2017년 7월 설립돼 드라마(모먼트, 시작은 키스), 예능(와썹맨, 연애직캠, 뷰티사주), TV 프로그램(어썸피드, 마이 매드 뷰티 2, 차트보go)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작 및 방송 중이다.엔씨소프트 측은 드라마 제작을 기념해 ‘너싫방이 촬영장으로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버프툰 웹툰, 웹소설, 만화 열람으로 얻는 ‘커피콩’을 수집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에 따라 드라마 촬영장 초대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일까지다.
엔씨소프트의 강성규 실장(채널커뮤니케이션 부문)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버프툰 작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OSMU(One Source Multi Use) 시도를 통해 콘텐츠 생태계를 활성화 시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갤럭시 폴드에 UX 대응 중”2019.02.25
- 리니지M, 무접속 혁신…말로도 조작하게 된다2019.02.25
- 리니지M, 올해도 모바일 게임 원톱 노린다2019.02.25
- 모바일게임 신작 쏟아진다…해외진출작도 다수2019.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