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는 세계 1천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SS등급 영웅과 탐사 콘텐츠 ‘클레르바이블’, ‘한복 희귀 아바타’, S등급 ‘펫’ 등이 추가된 게 특징이다.
신규 SS 등급 영웅은 수호형 '아신'과 ‘아르사드’, 마법형 '가이안' 등 3종이다. 3종의 영웅은 각기 다른 특성의 유용한 전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르사드’는 ‘차원 괴수’, ‘가이안’은 ‘듀얼 레이드’ 콘텐츠 참여 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그림자 전장 배틀로열 프리시즌 시작2019.01.29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콘텐츠 업데이트2019.01.29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흑정령 콘텐츠 어둠 포식 추가2019.01.29
-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예고2019.01.29
‘클레르바이블’은 4종의 영웅으로 탐사대를 조직해 ‘시간의 사원’, ‘코우나트’ 등의 지역에 투입한 뒤, 유물을 발굴하고 적과 전투를 펼치면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SS등급 영웅 ‘아르사드’와 ‘가이안’은 오직 ‘클레르바이블’에서만 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엘리시스’, ‘로난’, ‘지크하트’, ‘라임’ 등 4종 영웅의 ‘한복 희귀 아바타’와 S등급 펫 ‘골드 바카드’, ‘데인젤‘, ‘레스’도 추가됐다. 또한 ‘듀얼 레이드’ 참여에 필요했던 입장권을 제거하고, 채널, 길드, 개인별로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채팅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도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