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신학기, 졸업 시즌을 맞아 컴퓨터 관련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다음달 6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10만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애플, 삼성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 등 총 4만여 개 컴퓨터 관련 로켓배송상품을 선보이고 신상품 소개관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개편된 서비스는 노트북, 모니터 구매가이드 코너를 별도 구성, 소비자가 필요한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용도, 사이즈(크기·무게), 가격, 브랜드 등을 직접 선택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S펜으로 스크린에 직접 필기하고 그릴 수 있는 삼성전자 PEN S노트북 ▲가벼운 무게와 선명한 디스플레이가 장점인 애플 맥북 프로 터치바 ▲빠른 충전시간과 대용량 배터리로 인기인 LG전자 그램 등이 꼽힌다.
관련기사
- 쿠팡, ‘즐거운 방학생활’ 테마관 추가2019.01.29
- 쿠팡, 하루 170만개 로켓배송 상품 판매...역대 최고2019.01.29
- 쿠팡 "설연휴 해외여행지 일본·동남아 인기"2019.01.29
- "쿠팡, 11번가 제치고 모바일 앱 방문자 수 1위"2019.01.29
이 밖에도 ▲애플 아이패드 프로 ▲삼성전자 LTE갤럭시탭 등 태블릿PC 및 저장장치, 공유기, 소프트웨어, 키보드 등의 다양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쿠팡 이병희 시니어디렉터는 "신학기를 맞아 컴퓨터 관련 전문카테고리를 오픈하고, 애플, 삼성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 상품을 다양화하는 등 소비자 구매편의성을 높였다"며 "이를 기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졸업, 입학 시즌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