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 와이솔루션’ 광고 론칭

탄성·응집력 2배 높인 제품력으로 국내 시장 공략

디지털경제입력 :2019/01/29 09:15    수정: 2019/01/29 15:04

LG화학이 국내 필러시장를 공략하기 위해 자사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YVOIRE) 와이솔루션(Y-Solution)’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LG화학은 29일 배우 한채영을 모델로 한 ‘시선을 바로잡다, 와이솔루션’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채영은 지난해 ‘이브아르’를 일명 ‘한채영 필러’로 알리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LG화학은 29일 배우 한채영을 모델로 한 ‘시선을 바로잡다, 와이솔루션’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사진=LG화학)

LG화학은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국내 의료계 관계자들로부터 고품질 필러로 평가받고 있는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여성 고객과의 교감 메시지를 늘리기 위해 여성들이 얼굴을 보다가 문득 아쉬움을 느끼는 순간들과 와이솔루션이 얼굴선을 바로잡아 주는 내용도 광고에 담았다.

29일부터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접근성이 높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적극 펼친다.

3종 제품으로 구성된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은 국내 유통제품들보다 탄성 및 응집력을 최대 2배 이상 높여 볼륨감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와이솔루션 360은 얼굴 미세 주름 부위에, 와이솔루션 540은 앞 볼, 광대 등 눈에 잘 띄는 안면 중간 부위, 와이솔루션 720은 팔자주름, 깊게 패인 볼, 확실한 윤곽 조형이 필요한 턱 끝 등에 각각 특화돼있다.

LG화학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브아르 와이솔루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고객 접점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