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신선식품 당일배송 시작

오후 5시까지 주문 시 당일 배송

인터넷입력 :2019/01/16 10:46

GS샵이 GS리테일의 온라인몰 GS프레시와 손잡고 신선식품 당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GS샵은 16일 ‘신선함의 시작 GS 프레시’ 전문매장을 열고 GS리테일 지정농장에서 기른 ‘우월한우’, GS리테일의 PB브랜드 ‘유어스’와 ‘리얼프라이스’,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등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냉장냉동식품, 생활용품, 패션, 디지털기기, 반려동물용품 등 카테고리의 상품 3만여개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배송지 입력 후 원하는 배송일과 시간을 지정해 신선식품뿐 아니라 공산품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GS 리테일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또는 인근 GS수퍼에서 상품을 배송해준다.

오후 5시까지 주문 시 당일 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다. 특히 서울/경기 지역은 GS리테일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이 이뤄진다.

상품 가격의 최대 5% 추가할인 받을 수 있는 ‘연간할인권’, 카드 즉시할인 등을 제공하며 1+1, 균일가, 전단특가 등 기획도 진행한다.

GS샵 M상품사업부 김연주 상무는 “당일 배송이 가능한 GS 프레시 전문 매장 오픈을 통해 GS샵 이용자들이 각 매장의 전단상품까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하고 GS리테일의 탄탄한 물류 시스템을 활용해 냉장, 냉동식품까지도 원하는 시간에 안심하고 받을 수 있게 됐다”면서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GS샵은 GS 프레시 전문 매장 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31일까지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선정,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천명에게 100원에 판매한다.

일자 별로 리얼프라이스 1974 우유 900ml, 리얼프라이스 1974 왕두부 550g, 한촌설렁탕 한우사골곰탕 500g, 유어스 참그린 순수발효식물 470ml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베스트20 상품에 대해 추가 가격 할인을 해주는 특가기획전도 연다. GS 프레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시 적립금 3000원(1인 1회)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