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안녕삼국지’ CBT 사전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8/12/24 16:45

넷이즈 게임즈(대표 딩레이)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안녕삼국지’가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CBT)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안녕삼국지’는 삼국지 속 명장을 수집하고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중국에서 오랜 기간 1위를 차지한 모바일게임 ‘몽환서유’ 개발진이 직접 참여한 모바일 신작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이 게임은 삼국지 스토리를 따라 다양한 명장들을 수집, 배치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투 시 자유로운 시점 변경과 화려한 스킬, 현장감을 살린 디테일한 액션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안녕삼국지.

또한 삼국지 실제 인물과 스토리에 기반한 각 영웅의 고유 스킬과 삼국지 명마의 등장은 시각적인 즐거움과 전략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안녕삼국지는 자유롭게 국가에 가입해 길드원과 함께 하는 공성전을 비롯해 진영간 대규모 국가전 등 MMORPG 장르의 장점과 특성을 살린 방대한 컨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결혼시스템, 의형제 맺기 등 함께하는 즐거움과 커뮤니티 기능을 더했다.

관련기사

넷이즈 게임즈는 CBT 사전예약을 시작한 ‘안녕삼국지’는 참여자 전원에게 1천 원보, 역경단 30개, 백단강 40개 등의 푸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넷이즈 게임즈 관계자는 “안녕삼국지의 CBT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풍성한 보상을 드릴 예정이니 이번 CBT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며 “삼국지 MMORPG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안녕삼국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