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겨울철을 맞이해 멤버십 가입자,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내년 3월 3일까지 멤버십 가입자들에게 곤지암리조트 스키 리프트를 50% 할인하는 행사 '겨울을 부탁해'를 운영한다.
할인 쿠폰은 주말 4시간(대인·소인), 주중 4시간(대인·소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U+멤버스 앱에서 원하는 쿠폰을 내려받아 월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4종의 쿠폰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오는 28일까지는 인공지능(AI) 스피커 이용자를 대상으로 '산타 목소리를 찾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AI 스피커의 '뮤직큐' 서비스에서 나오는 산타 목소리를 촬영하고, 이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애플의 에어팟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뮤직큐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100명에게는 치킨 쿠폰도 증정한다.
연말까지 홈IoT 사용기를 올리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나만의 홈IoT 활용 스토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고, 참여자 모두에게는 호빵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LGU+, 삼성역 아이스링크에 가입자 900명 초대2018.12.23
- 하현회 LGU+ “5G는 가치 경쟁”2018.12.23
- 하현회 LGU+ "화웨이 5G 보안 문제없다"2018.12.23
- 마케팅 활용 동의없이 문자 발송한 LGU+ 과징금2018.12.23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스키장 리프트 할인과 같은 시즌성 행사는 단기간 진행되지만 활용도가 매우 높게 나타난다"며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행사를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스키 리프트 할인 쿠폰은 총 5만장이 제공되며,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