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을 일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전격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검과마법은 일본에 ‘드래고니안 사가’(ドラゴニアンサ?ガ)로 서비스 되며 앞서 지난 3일 아마존 앱스토어 출시 나흘만에 해당 무료앱 인기 순위 1위에 오른바 있어 마켓 확대를 통해 현지에서의 활약 등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회사 측은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이용자 저변을 넓히기 위해 일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를 결정했다”며 “해당 마켓에서도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천존협객전M’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2018.12.14
- 룽투코리아 ‘천존협객전M’ 사전등록자수 50만명 돌파2018.12.14
- 룽투, '천존협객전M' 사전 예약자 30만 돌파2018.12.14
- 룽투코리아, 모바일 MMORPG '천존협객전M' 사전 예약2018.12.14
검과마법은 판타지 풍의 세계관과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 뛰어난 타격감이 강점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미 중국, 한국에서 구글 최고 매출 2위에 오르는 등 대흥행을 거뒀으며, 지금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유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중국, 한국에서 검증된 게임성을 토대로 일본 현지 시장 공략에 역량을 총동원 할 계획”이라며 “검과마법의 게임성이 잘 어필 될 수 있도록 일본 유명 성우를 기용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공들인 만큼 좋은 성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