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천존협객전M’ 사전등록자수 50만명 돌파

게임입력 :2018/11/27 17:08    수정: 2018/11/27 17:09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존협객전M’의 사전등록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천존협객전M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3대 3, 10대 10, 난투전, 공성전 등 이용자 간 대결(PVP) 시스템과 다양한 육성 콘텐츠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무기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이 게임의 원작인 PC온라인게임 ‘천존협객전’은 지난 2009년 출시돼 국내 이용자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10여년 만에 다시 모바일로 부활하면서 이용자들의 큰 환영을 받고 있는 분위기다. 이를 반영하듯 사전등록 이벤트에 50만명 이상이 몰리고 있다.

관련기사

천존협객전M.

이와 함께 룽투코리아는 유튜브를 통해 천존협객전M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천존협객전M’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중국 무협소설 ‘촉산검협전’에 기반을 두고 있는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봉인에서 깨어난 마왕을 물리치기 위해 정파인 ‘청성’(근접 딜러)과 ‘백화’(원거리 힐러) 등 캐릭터가 어둠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고자 결의에 찬 모습으로 의기투합하는 장면이 긴장감을 전한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게 천존협객전M의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자수가 50만명이 몰리는 등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정식서비스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