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7일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불혹 소프트(대표 하성준)가 개발한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내년 초 정식 출시 예정인 ‘프렌즈대모험’의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렌즈대모험은 판타지 세계 속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용사와 함께 드래곤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게임으로 간단한 터치만으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아처’ 12일 업데이트2018.12.07
-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대규모 업데이트2018.12.07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규 탑승물 둠 추가2018.12.07
- 카카오게임즈, ‘테라 프론티어(가칭)’ 퍼블리싱 계약 체결2018.12.07
또 캐릭터 소환을 위한 자원 생산 콘텐츠와 자동 전투 시스템, 캐릭터 별 특성을 고려해 전락적으로 팀 멤버를 구성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점이 게임의 재미를 배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대모험 사전 예약을 기념하여 예약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폼폼이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수정 50개를 제공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SNS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할 경우 펫 뽑기권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