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서 블프 기획전

10개 쇼핑몰 대상, 최대 91% 할인

유통입력 :2018/11/22 18:01

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이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에서 10개 쇼핑몰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패션뷰티, 식품, 생활용품, IT 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00여 개 상품을 30%에서 최대 91%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 총 10개 업체는 오가닉 오일, 화이트닝 및 주름 개선 제품, 가습기, 스마트폰 거치대, 셀카봉, 보조배터리, 유무선 이어폰, 차량용 공기 청정기 등의 생활용품 및 IT가전 제품 등을 판매한다.

참여 업체 '에이번 컴퍼니'는 국내 피부관리실에서 애용해 입소문을 탄 미국의 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더메스테릭스의 제품들을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와우굿픽'은 100% 국내 재배한 산양 산삼과 충청도 지역에서 채취한 꿀로 만든 ‘허니왔삼’을 51% 할인해 2만 원대에 제공한다. 청년창업몰 ‘샵청춘’은 공간 효율적 설계로 특허 등록한 밀당 빨래 건조대를 54%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천진태 오드엠 사업개발 이사는 “이번 이벤트에는 신생 커머스 기업들이 많이 참여하지만 제품의 품질이나 가격 경쟁력에서는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한다”며 “소비자들이 새로운 구매 채널을 통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오드엠은 앞으로도 자사 플랫폼 애드픽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기반으로 커머스 기업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