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이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에서 10개 쇼핑몰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패션뷰티, 식품, 생활용품, IT 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00여 개 상품을 30%에서 최대 91%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 총 10개 업체는 오가닉 오일, 화이트닝 및 주름 개선 제품, 가습기, 스마트폰 거치대, 셀카봉, 보조배터리, 유무선 이어폰, 차량용 공기 청정기 등의 생활용품 및 IT가전 제품 등을 판매한다.
참여 업체 '에이번 컴퍼니'는 국내 피부관리실에서 애용해 입소문을 탄 미국의 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더메스테릭스의 제품들을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와우굿픽'은 100% 국내 재배한 산양 산삼과 충청도 지역에서 채취한 꿀로 만든 ‘허니왔삼’을 51% 할인해 2만 원대에 제공한다. 청년창업몰 ‘샵청춘’은 공간 효율적 설계로 특허 등록한 밀당 빨래 건조대를 54%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 CJ ENM 오쇼핑, 동남아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박차2018.11.22
- 후오비코리아, 블록체인 인플루언서 모집2018.11.22
- 더에스엠씨-더써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협력2018.11.22
- 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일본 시장 본격 노크2018.11.22
천진태 오드엠 사업개발 이사는 “이번 이벤트에는 신생 커머스 기업들이 많이 참여하지만 제품의 품질이나 가격 경쟁력에서는 결코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한다”며 “소비자들이 새로운 구매 채널을 통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오드엠은 앞으로도 자사 플랫폼 애드픽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기반으로 커머스 기업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