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 24일 개최

문수권세컨·아이아이·제네럴아이디어 등 참여

인터넷입력 :2018/11/19 11:10

네이버쇼핑이 디자이너 브랜드 46개를 대상으로 한 팝업스토어를 24일 성수동 피어59스튜디오에서 연다고 1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는 네이버쇼핑 디자이너윈도에 입점한 46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한다. 디자이너윈도는 제품 판매에서부터 콘텐츠, 디자이너의 일상을 담아 차별화된 패션 볼거리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팝업스토어에선 셀럽들에게 인기 있는 문수권세컨(MSKN2ND)의 권문수 디자이너, 세인트 마틴 디자인스쿨 최연소 입학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아이(EYEYE)의 계한희 디자이너, 국내를 대표하는 파츠파츠(PARTs PARTs)의 임선옥 디자이너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네럴아이디어(General Idea)의 최범석 디자이너,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고태용 디자이너 등 디자이너윈도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한정판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쇼핑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에서 못다 보여준 디자이너들의 상품과 콘텐츠의 매력을 표출시켜 판매 촉진 및 창작 활동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00명의 입장객에겐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며,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 디자이너가 제작한 담요와 에코백을 제공한다.

네이버쇼핑의 김지훈 리더는 “창작 디자이너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 행사를 마련했다”며 “매년 같은 행사를 진행해 소규모 창작자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열어 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