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글로리, 무선침입방지 센서 S700 시리즈 출시

"전용칩으로 802.11ac 표준 네트워크 침입 탐지 및 차단 성능 강화"

컴퓨팅입력 :2018/11/02 16:17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기업용 무선침입방지시스템(WIPS) '에어TMS(AIRTMS)' 제품군과 연동되는 센서의 보안성을 높인 신모델 'S7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S700 시리즈는 무선랜 표준 '802.11ac'에 강화된 보안을 지원하는 전용 하드웨어칩을 품었다. 코닉글로리는 전용칩과 자체 설계기술을 결합해 1초 이내의 탐지 및 차단 성능을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기존 제품을 통해 제공하던 4초 이내의 탐지 및 차단 성능을 4배까지 향상시켰다는 설명이다.

코닉글로리 측은 "보편화되고 있는 최신 스마트기기와 스마트워크를 지원하는 고속 무선랜 환경에서 불법적인 내부정보유출 및 무선랜 침입에 빠르고 강력한 보안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코닉글로리 로고

코닉글로리는 S700 시리즈와 출시에 맞춰 이 센서의 운영을 지원하는 WIPS 관리시스템의 보안관리 및 편의기능을 개선했다. 코닉글로리의 WIPS 관리시스템 새버전 에어TMS 3.0을 공개하면서다. 에어TMS 3.0은 웹UI 기반으로 무선랜 보안현황 모니터링과 보안정책관리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코닉글로리 측은 "연결성이 극대화되는 시기에 무선랜 인프라 보호는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이 분야에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투자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코닉글로리는 에어TMS 브랜드로 무선 보안솔루션을, '테스TMS(TESS TMS)' 브랜드로 유선 보안솔루션을 공급한다. 공공기관, 금융사, 인터넷포털업체를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