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LIKEY(라이키)’를 김상희 쇼호스트, 원종명 패션에디터와 함께하는 신개념 패션 토크쇼로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일 LIKEY’ 안주인 김상희 씨는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수입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 3천500여가지의 상품을 성공적으로 런칭하고 1조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는 21년 경력의 패션 전문 베테랑 쇼호스트다. SK스토아가 홈쇼핑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프로그램 초창기, 야심차게 영입했다.
원종명 패션에디터는 패션 매거진 기자로 출발해 유명 스타들의 패션 컨설턴트로 활동해왔다. 현재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비롯해 셀럽 화보 및 광고 촬영도 진행하고 있으며, 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패션 노하우를 풀어내고 있다.
SK스토아는 새롭게 개편한 ‘스타일 LIKEY’ 프로그램에서 김상희 쇼호스트와 원종명 패션에디터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패션부터 잡화까지 스타일링에 필요한 상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같이 쇼핑하고 싶은 여자, 멋 좀 아는 남자’ 컨셉으로 남녀 관점에서 바라 본,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은 물론, 평생 소장하고 싶은 실생활 코디팁 등도 소개해 30대 젊은 고객부터 40~50대까지 폭넓은 소비자층의 관심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관련기사
- SK스토아, 패션 특집전 ‘더 레드 원데이’ 진행2018.11.01
- SK스토아, 14일 '렌털 상품 특집전' 진행2018.11.01
- SK스토아, '맞춤형 상품추천 서비스' 시작2018.11.01
- SK스토아, ‘보이는 ARS’ 도입2018.11.01
2일 12시 30분경에 첫 방송되는 ‘스타일 LIKEY’에서는 이탈리아 밀라노 감성 브랜드 라크레시아(LACRECIA)의 윈터 니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홈쇼핑을 시청하는 연령대가 넓어지는 만큼 폭넓은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가심비 높은 상품과 다양한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는데 주력했다”며 “SK스토아만의 차별화된 볼거리와 패션 콘텐츠가 가득한 대표적인 패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