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K, 클라우드 사용료 절감 컨설팅 무료제공

"월 100만원 이상 사용 기업 20% 이상 절감 목표"

컴퓨팅입력 :2018/10/30 14:58

에쓰씨케이(대표 이승근)는 클라우드에 월 100만원 이상을 쓰는 국내 기업과 단체를 대상으로 20% 비용 절감을 보장하는 컨설팅을 무료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쓰씨케이는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클라우드 컨설팅 사례를 국내 최다 보유했고 다양한 클라우드서비스 컨설턴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번 무료 컨설팅은 10년 이상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 클라우드 컨설턴트 방문을 통해 진행된다고 강조했다. 컨설턴트가 세부 시스템 진단으로 사용료 절감 방법을 제시하고 다양한 정책 지원으로 20% 이상 사용료 절감을 보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쓰씨케이는 월 100만원 이상을 쓰는 클라우드 이용 기업과 단체에 20% 비용 절감을 목표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컨설팅을 신청하려는 기업이나 단체는 에쓰씨케이 웹사이트 신청 페이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에쓰씨케이는 신청 내용 검토 후 기업과 단체에 방문할 컨설팅 팀을 보낸다. 참여 기업 가운데 비용 20% 절감 효과를 얻지 못한 담당자에게 구글홈 AI 스피커, 소니 무선헤드폰 등 보상 기념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에쓰씨케이는 국내 1천200개사 파트너를 보유한 IT솔루션 총판업체이자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온 골드파트너 사업자다. 더불어 국내 클라우드솔루션공급업체(CSP) 최근 MS애저 유통공급업체(Indirect Provider) 중에서도 '애저 익스프레스루트 C1'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그간 MS애저 클라우드를 O2O, 게임, 콘텐츠 등 IT업종과 스타트업, 제조업, 교육, 공공 분야 150개 이상 기업과 단체에 제공했다.

에쓰씨케이 이진철 클라우드 사업본부장은 "이번 컨설팅을 통해 기업들이 점차 부담을 느끼고 있는 클라우드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최고 CSP인 에쓰씨케이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역량을 기업들에게 아낌없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