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8에서 ‘검색 혁신’ 부문 한국 대표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전 세계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성장에 기여하며 높은 성과를 낸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지난해 처음 개최해 올해 2회차를 맞았다.
이번 어워즈는 총 5개 부문 ▲검색 혁신 ▲모바일 혁신 ▲디스플레이 혁신 ▲동영상 혁신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으로 구성됐다.
LG CNS가 수상한 검색 혁신 부문은 구글 검색 광고를 통해 전문성과 혁신을 보여준 기업에 수여되는
![](https://image.zdnet.co.kr/2018/10/29/lyk_9A3zrjsOyddwlTfr.jpg)
항목이다.
LG CNS는 지난 2005년 디지털마케팅팀을 신설해 LG 계열사와 금융권 고객의 디지털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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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이 최근 발표한 데이터 기반 기여 모델과 LG CNS의 데이터 분석 기법을 활용해 구글 검색으로 전자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키워드 중 실제 구매 전환에 높은 관여도를 보인 키워드를 분석하고 있다. 지난 4년여간의 광고 운영 기간 중 올해 가장 높은 품질평가지수, 클릭율, 전환율을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
LG CNS 미래전략사업부 김창은 담당은 "LG CNS는 글로벌 시장 현황·고객사·경쟁사 데이터를 분석하며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함께 더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