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몬스터 카니발’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몬스터 카니발’은 2대2로 팀을 이루어 제한시간 내 상대 팀보다 몬스터를 많이 처치하면 승리하는 팀 경쟁 콘텐츠로, 몬스터를 처치 시 획득한 ‘카니발포인트(CP)’로 몬스터 또는 수호물을 소환해 상대 팀을 방해할 수 있다.
신규 던전 ‘몬스터 카니발’에 참여하면 ‘슈피겔만의 목걸이’, ‘슈피겔만의 혼돈 목걸이’ 등 에픽/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채팅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로 모드를 추가했다. 세로 모드는 채팅 내용을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전체 화면과 게임창에서 분리한 분할 화면을 지원하며, 버튼 터치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중국 진출 막힌 게임업계 일본시장 두드린다2018.10.26
- 넥슨레드, 모바일 MMORPG ‘액스’ 日사전예약 40만 돌파2018.10.26
- 넥슨표 '마블배틀라인', 글로벌 서비스...흥행 기대↑2018.10.26
- 출시 앞둔 넥슨표 모바일 신작, 흥행 여부 주목2018.10.26
넥슨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고스트 콜렉터즈’ 이벤트를 다음 들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를 사냥하면 ‘할로윈펌프킨’, ‘호박좀비’, ‘메소 고스트’ 이벤트 몬스터 3종을 소환할 수 있는 ‘몬스터 소환 보따리’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몬스터 소환 및 처치 시 각 몬스터 종류에 따라 ‘낡은 마녀 모자’, ‘할로윈 상자’ 등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코인’ 및 ‘메소’, ‘경험치’ 등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