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경리업무 솔루션 '경리나라' 모바일 출시

실시간 미수·미지급, 세금계산서 조회가능

컴퓨팅입력 :2018/10/17 17:32

웹케시(윤완수 대표)는 경리업무 전문 솔루션 ‘경리나라’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경리나라 모바일은 1월 출시한 PC기반 경리업무 전문 솔루션 경리나라의 모바일 버전이다. 경리나라는 소기업용 경리업무 전문 솔루션으로 ‘증빙·영수증관리’, ‘지출결의서’, ‘통장내역관리’, ‘세무신고 준비’ 등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이다.

웹케시가 경리나라 모바일을 출시했다.

경리나라 모바일은 경리나라의 핵심 기능을 모바일에서 조회할 수 있다. 전계좌조회, 실시간 미수/미지급, 장부거래내역 등이 조회 가능하다. 또 스마트비서를 통한 일일 업무 보고도 받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예컨대 지금까지 영업사원들은 미수·미지급 현황 확인을 위해 필요 시마다 매번 사무실에 전화를 해 확인을 했는데, 경리나라 모바일을 통해 각자가 모바일을 통해서 간편하게 현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 외부 일정이 많은 경영자의 경우 영업 현황 확인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제는 이동하면서 간편하게 미수/미지급, 전계좌 조회 등이 가능해진다.

웹케시 윤완수 대표는 “소기업의 경우 대표이사들의 외근이 상대적으로 많아 실시간으로 회사의 경영현황을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왔다”며 “하지만 이제 경리나라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회사의 경영현황을 파악할 수 있게 된 만큼 신속하고 정확한 경영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