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템페스트' 그로우랜서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8/09/20 13:56

웹젠은 ‘뮤 템페스트’의 9차 업데이트를 통해 6번째 클래스인 ‘그로우랜서’ 등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그로우랜서는 창과 방패로 적을 공격하고 가호의 힘으로 아군을 지원하는 황실기사단 최후의 기사다.

또 해당 클래스는 물리 공격과 보조 마법을 자유롭게 구사해 사냥은 물론 협업 전투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다. 주변의 적들에게 물리 데미지를 주는 ‘추풍참’, ‘천벌의 창’ 등의 공격 스킬은 물론, 자신과 아군의 스킬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가호’ 스킬로 보다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특히 그로우랜서는 다른 클래스에 비해 ‘속성 공격력’에 특화돼 육성에 따라 전투 스타일이 다양하게 변화하며, 이를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그로우랜서를 생성하려면 인게임 상점에서 판매하는 ‘그로우랜서 캐릭터 카드’가 필요하다.

‘그로우랜서 각성 카드’와 ‘그로우랜서 카드’ 2종으로 구성된 캐릭터 카드는 각각 188다이아, 88다이아에 구매 가능하며, 캐릭터 생성을 원하는 서버에 각성 카드는 40레벨 이상 캐릭터, 일반 카드는 2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해야 한다. 단, ‘그로우랜서 각성 카드’를 구매하면 ‘7강 4급 방어구 세트’를 함께 지급해 더욱 수월하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