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대표 변동식)가 온라인 식품배송 서비스를 결합한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상품은 온라인 직영몰 헬로다이렉트샵에서 ‘UHD RED+인터넷 결합상품’ 신규 가입자에 1년 동안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한 달에 두 번 일류 셰프의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잇츠온 밀키트’, 또는 유산균 건강음료 윌(월20회 기준)을 배송받는다.
이는 CJ헬로와 한국야쿠르트의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다.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는 온라인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서만 판매하며, 줄어든 유통비용과 마케팅 비용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CJ헬로는 이 상품 출시를 계기로 라이프스타일 결합상품 개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CJ헬로는 케이블TV 인터넷 모바일 중심의 상품구조에서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다양한 정기배송 상품 서비스 결합을 시도한다. 향후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이며 새로운 케이블TV 스마트라이프를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 CJ헬로, 어린이 전용 키즈TV 출시2018.09.17
- CJ헬로 "딜라이브 인수, 결정된 사항 없다"2018.09.17
- CJ헬로, CU에서 파는 전용 알뜰폰 요금제 두 종 출시2018.09.17
- 모두의마블 게임머니 제공하는 휴대폰 요금제 나왔다2018.09.17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는 방송과 인터넷 서비스 이용료 외에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다.
이진아 CJ헬로 디지털마케팅팀장은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상품을 준비했다”면서 “방송 본연의 가치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로 접목해 다양한 소비자가치를 제공하는 생활 솔루션 사업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