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X박스원’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18/09/07 15:46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콘솔게임 ‘3on3 프리스타일’ X박스원 버전(이하 3on3 프리스타일 X박스원)의 글로벌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3on3 프리스타일 X박스원은 3대3 길거리 농구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 대전 콘솔 게임이다. 이미 3on3 프리스타일 PS4가 2016년부터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에 출시된 이후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조이시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on3 프리스타일의 인기 캐릭터인 크리스타와 프로페서을 제공한다. 3on3 프리스타일 X박스원외에도 3on3 프리스타일 PS4에 이벤트가 함께 적용되며, 각 게임에 접속해 3on3 모드에서 1회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획득이 가능하다.

3on3 프리스타일 X박스원 버전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해당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에게는 별도의 포인트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캐릭터, 크리스타는 센터 포지션으로 블록 관련 스킬이 특화되어 있는 독일 출신 퇴역 군인이며, 더 프로페서는 실제 미국 프로 길거리 농구에서 유명한 선수로 둘 다 3on3 프리스타일의 인기 캐릭터다.

관련기사

또한 3on3 프리스타일의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를 좋아요를 누르거나, 트위터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한다.

조이시티 김경태 개발실장은 “해당 이벤트는 3on3 프리스타일 X박스원의 글로벌 서비스를 기념해 3on3 프리스타일을 사랑해주는 전세계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계 이용자와의 소통과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