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상용SW대전에 웹스퀘어5 SP3 선봬

컴퓨팅입력 :2018/09/06 23:40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오는 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 '2018 글로벌상용SW명품대전에 참가해 '웹스퀘어5 서비스팩3'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글로벌상용SW명품대전은 국내 상용 소프트웨어(SW) 기업의 제품과 기술을 확대 보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한국상용SW협회에서 주관해 열린다. 정부기관과 공공부문 발주자에게 뛰어난 제품과 새 응용기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웹스퀘어5 서비스팩3은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주력제품인 UI플랫폼 웹스퀘어5의 최신버전이다. 기존 제품 성능을 높이고 편의성을 더하는 신기능을 탑재했다. 더 쉽고 빠르게 싱글페이지애플리케이션(SPA) 개발을 할 수 있고 결과물의 성능을 효율적인 리소스 활용으로 높여 줌으로써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더 집중하게 해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관련기사

웹스퀘어5 서비스팩3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행사장에서 웹스퀘어5 서비스팩3 신기능도 공개한다. HTML5 UI를 구현하는 인텔리웹 디자이너(IntelliWeb Designer), wFRAME 적용으로 리소스 사용을 줄이고 SPA를 쉽게 개발하는 페이지(Page), 회사의 프로젝트 구축 경험 기반으로 작성된 표준참조모델(WRM), 개발 편의성을 높이는 신규 컴포넌트 등을 소개한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측은 지난 6월 솔루션스데이에서 웹스퀘어5 서비스팩3를 발표한 데 이어 9월중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시작해 2018년 하반기 웹표준 솔루션 시장을 주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