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에서 '2018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솔루션스 데이'를 개최, 딥러닝 기반 솔루션 등을 발표했다.
7개 세션으로 구성한 행사에서 회사는 웹표준 전문 소프트웨어에 딥러닝, 옴니채널, 디지털마케팅, 클라우드 등 기술을 융합한 신제품과 구축사례를 소개했다.
소개된 제품은 ▲HTML5 UI플랫폼 '웹스퀘어5 서비스팩3' ▲딥러닝 기반 ROBO IDE '딥스퀘어' ▲HTML5 기반 웹 단말 시스템 '웹탑2.0' ▲하이브리드 엔터프라이즈 모바일플랫폼 '더블유하이브리드' ▲옴니채널 디지털 고객경험플랫폼 '더블유엑스터치' 등이다.
관련기사
- 인스웨이브, 탑크리에듀와 웹스퀘어5 교육 협약2018.06.29
- “초급 개발자의 마지막 희망이고 싶다”2018.06.29
- 인스웨이브, 신한은행 웹단말 시스템 구축2018.06.29
- 인스웨이브 웹스퀘어5, LG유플러스 전사 UI플랫폼 채택2018.06.29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측은 웹스퀘어5 서비스팩3에 공통모듈을 구현하는 프로젝트 템플릿, 싱글페이지애플리케이션(SPA)을 쉽게 개발하고 메모리 유실을 줄여 성능을 높이는 페이지 기능, 웹에서 직접 개발이 가능한 클라우드IDE '클라우드 디자인 에디터(CDE)' 등 기능을 탑재해 개발 생산성과 편의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완성도 높은 웹표준 기술과 새로 대두되고 있는 신기술을 융합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환경을 개선하고 관련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려 노력중"이라며 "솔루션스데이에서 소개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제품과 비전들이 고객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구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