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NH농협생명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컴퓨팅입력 :2018/07/18 21:00

HTML5 웹 표준 전문 소프트웨어 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NH농협생명 영업지원시스템(SFA) '내맘엔플러스'를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내맘엔플러스 구축사업은 HTML5 웹표준환경으로 멀티 운영체제, 디바이스,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사용자중심 프로세스 개선으로 효율적인 영업관리를 가능케 한다는 목표로 추진됐다.

비액티브X를 실현하고 모바일 전환을 고려한 사용자인터페이스를 구현는 데 인스웨이브시스템즈 UI플랫폼 웹스퀘어5가 활용됐다.

관련기사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NH농협생명 영업지원시스템 내맘엔플러스 구축에 UI플랫폼 웹스퀘어5를 활용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측에 따르면 NH농협생명은 내맘엔플러스 구축으로 고객상담, 가입설계, 청약, 보장컨설팅 등 보험영업 업무프로세스를 더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태블릿에서도 PC와 동일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됐다. 농축협 영업점을 포함한 다양한 영업채널별 업무프로세스를 고려한 UI설계로 편의성을 개선했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금융권 전반에서 웹표준 환경 구축에 웹스퀘어5를 적극 채택하고 있다"며 "많은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에 웹스퀘어5가 활용되고 있는 것은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