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코리아, 브랜드숍 5호점 오픈

오픈 기념 도심 속 달리는 ‘가민 나이트 런’ 예정

홈&모바일입력 :2018/08/28 10:55

글로벌 GPS 및 웨어러블 기기 업체 가민은 28일 서울 강동구 올림픽공원 근방에 ‘가민 브랜드숍’ 5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 DDP점과 서울 망원점, 대전점,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등 가민의 모든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어 최근 국내 출시된 프리미엄 멀티스포츠 GPS 스마트워치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포러너’ 시리즈와 사이클링, 골프, 다이빙, 야구 등 운동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모두 준비돼 있다.

관련기사

가민은 28일 서울 강동구 올림픽공원 근방에 ‘가민 브랜드숍’ 5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사진=가민코리아)

가민 코리아는 브랜드숍 5호점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이벤트 ‘가민 나이트 런’을 진행할 예정이다. 망원점을 시작으로 오는 9월 5일 올림픽공원점, 9월 13일 DDP점에서 가민 이용자들과 함께 브랜드숍 공간을 체험하고 가민 시계를 착용한 뒤 함께 도심을 달릴 예정이다.

러닝 세션 외에도 브랜드숍에서 가민 제품 관련 퀴즈와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고객 궁금증을 해결하고 다양한 경품 추첨 기회도 제공한다. 가민 나이트 런 이벤트는 가민 공식 SNS계정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