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펫박람회 ‘펫서울 카하 2018’ 참가

아이클레보 오메가 내세워 반려동물 마케팅 강화

홈&모바일입력 :2018/08/02 17:47

국내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로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 ‘펫서울 카하 2018’에 공식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박람회는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팜웨이인터내셔널이 공동 주최하는 대표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다. 펫푸드를 비롯해 의류, 리빙, 놀이기구 등 반려동물 용품뿐 아니라 반려동물과 보호자에게 필요한 의료용품이나 펫 가전, 정보기술(IT) 기기 등을 전시한다.

유진로봇은 이번 박람회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와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블루투스 컨트롤이 가능하고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한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 등 주력 모델을 전시한다.

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로 오는 3~5일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펫서울 카하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사진=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오메가는 바닥에 반려동물 털이 많으면 자동으로 흡입력을 강화하는 스마트 터보 기능이 탑재됐다. 반려동물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도록 설계된 V6블레이드는 털 청소량이 많아도 브러시를 별도로 청소하거나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적다는 설명이다.

부스 방문객들은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약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은 아이클레보 악세서리 패키지와 반려동물 인기용품 등 약 10만원 상당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유진로봇은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에 맞춰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반려동물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그간 진행해온 펫팸족 대상 아이클레보 서포터즈 운영 를 모집해 운영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도 힘쓴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은 “반려동물 털 날림으로 매일 청소해야 하는 가정에서 털 청소에 특화된 아이클레보 오메가에 대한 관심과 만족도가 높다”며 “개발 단계부터 펫 가구를 염두하고 설계한 제품으로 반려동물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