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템페스트', 바카스 전쟁 콘텐츠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18/07/19 14:14

웹젠(대표 김태영)은 웹게임 ‘뮤 템페스트’에 서버를 확장한 전투 콘텐츠와 신규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버 통합 배틀코어 전투 ‘바카스 전쟁’과 캐릭터에 능력치를 부여해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마법 주문’ 기능 등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바카스 전쟁’은 서로 다른 서버의 회원들과 함께 경쟁을 펼치는 ‘배틀코어’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로, 30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육성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9시에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바카스 전쟁’에 참여한 회원들은 전투력을 기준으로 랜덤 매칭을 통해 레드/블루 두 개의 진영에 소속되며, 상대방의 여신상을 먼저 파괴한 쪽이 승리하게 된다. ‘바카스 전쟁’에서는 ‘캐릭터 경험치’와 ‘명성’, ‘명예점수’ 획득이 가능하고, 획득한 ‘명예점수’는 캐릭터의 ‘탈 것’ 장비 진급에 필요한 ‘도면’ 아이템으로 교환해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관련기사

신규 기능 ‘마법 주문’도 추가됐다. 회원들은 캐릭터 385레벨을 달성하면 ‘마법 주문’ 기능을 통해 ‘최대 생명’, ‘물리/마법 공격’, ‘물리/마법 방어’ 등의 여러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마법 주문’에 사용되는 ‘마법의 혼’ 아이템은380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신의 캐릭터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캐릭터 스킨(코스튬)’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