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게임 신작 ‘자이언츠워(GIANTS WAR)’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재화 획득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게임 밸런스를 조정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타깃 클리어시 ‘피버’ 효과를 강화하고, 풍성하게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피버’의 레디 레벨과 카운트를 상향 조정했다. 피버 레디 발동 조건도 추가했다.
또한 엑스트라 카드로 등장한 3장의 카드가 모두 같은 종류의 채집물일 경우에도 피버 레디가 발동하게 된다.
관련기사
- 게임빌 ‘별이되어라’, 6번째 시즌 사전예약 시작2018.07.10
- 게임빌,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첫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2018.07.10
-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패왕 동료 2종 업데이트2018.07.10
- 게임빌, '자이언츠워' 정식 출시...글로벌 시장 공략2018.07.10
‘아레나’ 시즌은 1개월에서 1주일로 변경된다. ‘아레나’에서 승리할 때마다 제공되는 보상도 상향 조정하고, PVP 방어 성공 시에도 골드 보상이 높아진다. 더불어 게임 내 재화인 크리스탈로 구매할 수 있는 골드 상품도 3종류를 선보였다.
자이언츠워는 ‘카드 탐사 시스템’을 도입한 히어로 육성형 전략 RPG다. 일반적인 스테이지 구성에서 탈피해 다양한 콘텐츠가 카드 형태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