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에 신규 패왕 동료인 ‘애시’와 ‘인헤리’를 업추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애시’는 어둠의 신을 섬기는 시간의 지배자로 불리며, ‘사왕의 검’ 세력의 일원인 성기사 캐릭터다. 신성한 힘을 사용하여 아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고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는 능력을 지녔다.
‘인헤리’는 ‘절대적인 죽음을 부여하는 암살자’라는 별명이 붙은 도적 캐릭터다. 적에게 죽음의 낙인을 부여하고 회피 불가능한 데미지를 주는 능력을 발휘한다. 이들 신규 패왕 동료 2종은 ‘사왕의 검’이라는 새로운 세력을 형성한다.
관련기사
- 게임빌, '자이언츠워' 정식 출시...글로벌 시장 공략2018.06.14
- 게임빌, 모바일 게임 '로열블러드' 글로벌 버전 출시2018.06.14
- 게임빌, 2018 하계 인턴 공개 채용2018.06.14
- 게임빌,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글로벌 출시2018.06.14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으로 ‘도전자 던전 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루비 할인권’으로 게임 내 재화인 루비로 판매되는 상품들을 500루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이벤트들을 지속하면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