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지역특화 프로 '목동엄마 따라잡기' 방송

초밀착 지역 콘텐츠 제작 확대 전략

방송/통신입력 :2018/07/05 11:23

CJ헬로(대표 변동식)는 교육 주제 토크쇼 ‘목동엄마 따라잡기’를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지역채널 25번에서 방송한다고 5일 밝혔다.

‘목동엄마 따라잡기’는 CJ헬로의 지역형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 전략에 따른 특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인 목동 엄마들의 비중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진정한 지역의 이야기는 지역민들의 입에서 나온다는 CJ헬로 지역채널 25번의 철학이다.

전문 컨설팅을 통해 자녀 교육에 대한 고정관념을 주입시키기 보다, 목동엄마들의 일상 속에서 자녀를 교육하며 느끼는 고충과 교육 신념, 노하우를 자연스럽게 전할 예정이다.

‘목동엄마 따라잡기’는 지역형 오리지널 콘텐츠의 시초다. 지난 2012년 CJ헬로는 목동 지역의 특수성을 살린 교육 토크쇼 ‘목동엄마 따라잡기’를 방송했다. 다시 시작하는 이 프로그램은 시즌2 성격인 셈이다.

관련기사

CJ헬로는 초밀착 지역 콘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다. 지역적 특색이 확고한 곳을 심도 있게 파고들어, 그 지역의 강점을 타 지역과 공유할 수 있는 발전적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목표다.

강명신 CJ헬로 지역채널본부장은 “목동엄마 따라잡기는 지역 강점을 집중 조명해 지역 외 주민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 지역사회에 축적된 노하우를 전수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지역형 오리지널 콘텐츠를 강화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효과를 확산시키는 프로그램을 지속 기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