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히라마’의 소개 영상과 정보를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히라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신규 지역인 ‘히라마 산맥’을 의미한다. 과거 이지역에서만 산출되는 특수한 광물 덕에 높은 기술 수준의 무기 등을 만든 히라마 족이 거주했던 곳으로 추정되는 곳으로 프리뷰사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 지역은 게임 내 세계관에선 과거 도서관 원정대가 어머니 신이 만든 ‘정원’을 찾기 위해 올랐던 곳이다. 현재는 대이주 사건으로 인해 모든 것들이 사라지고 알 수 없는 마법의 기운으로 인해 모여든 키르바차 교단의 신도와 마물들이 출몰한다.
관련기사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성장지원 서버 사전등록 시작2018.06.28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증오 시스템 개편2018.06.28
- 아키에이지, 신규 통합서버 ‘하제’ 오픈2018.06.28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5월 업데이트 ‘각성’ 실시2018.06.28
업데이트 예정일인 다음 달 5일부터는 히라마 산맥 탐험을 통해 계승자 최고 레벨이 확장되고 빛나는 고대의 장비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새로운 각성 실마리도 찾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꾸준한 성장이 가능한 시스템들과 장비 간의 성능에 대한 조정도 함께 이뤄진다.
김현민 사업팀장은 “히라마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가 새로운 목표와 함께 꾸준한 성장이 이루어지길 기대 한다”고 말했다. 또, “함께 추가되는 ‘오키드나: 성장 지원’ 서버 역시 새롭게 그리고 다시 시작하는 이용자에게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오키드나 서버로의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