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VR카페 ‘엔터 VR’ 부천점 오픈

게임입력 :2018/06/27 14:19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와 원이멀스의 관계사인 오에스벤처스(대표 박종형)는 오프라인 VR카페 ‘엔터 VR’(ENTER VR)의 제3호점인 부천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엔터 VR은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밝고 산뜻한 분위기의 오프라인 VR카페다. 다양한 VR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싱글룸 및 멀티룸에, 커피, 쉐이크, 스무디, 간식류 등 알찬 먹거리, 여성 고객을 위한 파우더룸 등 편의 서비스를 고루 갖추고 있다..

엔터 VR 부천점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부천역의 3번 출구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부천 지역의 학생 및 젊은 층 사이에서 색다른 놀이 공간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VR카페 '엔터 VR' 부천점.

엔터 VR 부천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보다 많은 분들이 ‘엔터 VR’의 프리미엄 VR게임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30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하단의 쿠폰 이미지를 출력해 ‘엔터 VR’부천점 카운터에 보여주면 된다.

관련기사

박종형 오에스벤처스 대표는 “작년 말 ‘홍대점’에서 시작한 ‘엔터 VR’사업이, 고객 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 덕택으로 안착에 성공, 천호점에 이어 부천점까지 순조롭게 오픈할 수 있었다.”며, “조만간 오픈이 예정된 신사 가로수길점, 강남역점에 더해 2018년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VR 카페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에스벤처스는 와이제이엠게임즈의 관계사로 VR콘텐츠 전문 개발사인 원이멀스(oneIMMERS)와 글로벌 VR게임 개발사 서비오스(SURVIOS)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설립한 합작법인이다. 오프라인 VR카페인 ‘엔터 VR’ 사업을 담당하며 1호점인 홍대점을 시작해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