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릴리언츠, 내달 새 암호화폐 지갑 퓨즈더블유 출시

퓨즈더블유 내달 출시 예정

컴퓨팅입력 :2018/06/21 23:31    수정: 2018/06/22 09:10

핀테크 업체 브릴리언츠는 새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퓨즈더블유(FuzeW)’를 내달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퓨즈더블유는 최고 보안등급(CC EAL 5+) 인증을 받았다. 자체 생성하는 일회용 비밀번호(OTP)키를 채택하여 보안을 더욱 강화했다. 개인키를 암호화된 IC 칩에 저장해 암호화폐의 해킹 위험을 차단했다.

브릴리언츠가 보안을 강화하고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새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을 출시한다.

또, 실물 카드에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실시간 잔고 확인 등 암호화폐 정보를 보여준다.

관련기사

브릴리언츠는 이번 출시를 앞두고 오는 25일부터 내달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퓨즈더블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등록 시 선착순으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전원에게는 퓨즈엑스에서 발행하는 토큰인 퓨즈엑스 토큰(FXT) 1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배재훈 브릴리언츠 CEO는 “퓨즈더블유는 암호화폐 보안과 관련한 모든 방안들을 적용시킨 강력한 하드웨어 월렛으로서 이전의 콜드월렛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보안성과 안전성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